반응형
반응형

'22.1.15. 토. 

토요일 아침은 산뜻하게

콘도의 Roger Federer 테니스장에서 테니스를 치고,

아침을 먹으려고 스벅에 가려고 했으나,

싱가포르 친구가

현지식 아침식사를 하자고 해서 

그러기로 했다.

 

 

 

집 근처의 313 이나 111 Somerset 또는

바로 베란다에서 보이는 타카시마야나 파라곤 정도를 생각했지만

근처의 클리니 로드에 

다양한 로컬 음식점이 있다고 해서

따라갔다.

 

 

 

사람이 정말 많았다.

집 뒷편으로 이렇게 많은 

로컬 음식점이 있는지

이제 알았다.

 

개인적으로 카야토스트의

수란을 좋아하는데

여기에도 같은 메뉴가 있었다.

 

 

그리고 이것저것 면 종류를

시켜서 쉐어 하였는데

밀크티 2잔, 토스트, 수란, 면류, 떡 같은 음식 

다 해서 18불

맛도 있었다. 

 

 

 

 

돌아 오는 길에는

뷔폐 스타일의

음식점도 있었는데

맛있어 보였다.

 

다양한

음식점들이 있었는데

그동안

너무 fancy 한 곳만

갔던게 아니었나

하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다음에는 한번

직접 로컬 음식점을

트라이해봐야겠다.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